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베스트7 휴양지 추천

한국인이 선호하는 여행지는 어디가 있을까?저렴한 물가와 부담이 덜한 항공시간 그리고 우리나라는 추운겨울임에 비해따뜻한 햇살을 즐길 수 있는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베스트7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여행에 있어서 휴양과 관광 각각의 스타일대로 즐기는데요.다른 세상에서 느끼는 여유 !
!
!
그래서 사람들은 동남아 휴양지 좋아하는거 같아요.

>

동남아 휴양지 추천 중 정말 많은 사람들이 가는 곳은 세부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호핑투어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인기고우리나라에선 저렴한 패키지여행이 많이 때문에 많이 다녀오시더라구요.

>

세부를 갈때는 괜찮은 리조트를 알아보고 편히 쉬는 것도 추천을 해보는데요.자유여행이 가능하다면현지에서 저렴한 호핑투어가 가능하기 때문에다양하게 즐기고 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싱가폴을 가는 사람들은 주로 관광을 목적으로 하는데요.이곳에서도 휴양이 있다는 것..바로 센토사섬의 실로소비치입니다.

>

리조트 수영장에서 연결된 바다도 너무 멋지고 각종 해양스포츠도 가능하죠.가족이 함께 가기에 쾌적하고 자유여행을 하기에 좋은 곳이라저는 가족이 함께 가는 최적의 동남아 휴양지 추천 해보는 곳입니다.

>

푸켓은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곳이죠.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당연 최상위를 차지할겁니다.

요즘은 LCC항공으로 항공권도 많이 저렴해져서방콕이나 파타야만큼 가기 편한 곳인데요.해변을 즐기기 물이 깨끗한 곳이라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푸켓은 다양한 먹거리와 아름다운 여행지가 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

한국인이 선호하는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베스트 중 빠질 수 없는 곳이바로 필리핀 보라카이입니다.

섬이 크지 않기 때문에 자유여행을 가면일정 내내 편안하게 섬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

역시 동남아의 매력은 아름다운 비치에 호핑투어 !
!
!
보라카이에서 저렴한 호핑투어를 할 수 있고해변을 바라보면서 산미구엘 한잔을 마시는 여유 행복하겠죠.

>

최근들어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여행지가 바로 다낭인데요.프랑스 식민지였던 곳이라유럽스타일의 느낌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곳이고유럽사람들의 휴양지로도 유명한 곳이죠.

>

지금까지 다낭이 우기라 비가 참 많이 왔는데요.바로 3월부터 건기에 들어가니..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호핑투어를 하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가 바로 코타키나발루라고 하죠.선셋이 예쁜 곳…제가 가장 가고 싶은 곳 또한 코타키나발루입니다.

동남아 휴양지 인기순위 베스트 한국인에게 최근 매우 사랑을 받는 곳이죠.

>

기존에 여행지는 신혼여행이나 가족여행을 하기 위해 오신 분들이 많았다면라오스는 20대 젊은이들의 성지라고 할 수 있죠.특히 방비엥은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고더불어 밤엔 신나는 음악이 흐르는 !
!
!
전세계 젊은이들의 즐거움이 있는 곳…우리나라에선 꽃보다 청춘에서 방영이 되었는데요.왜 꽃청춘에 방영이 되었는지방비엥에 가면 그 분위기를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베스트7간단히 소개를 해보았는데요.특히 동남아 휴양지 추천 하는 곳을 갈때는 주의할 점이 있어요.바로 우기와 건기입니다.

주로 물놀이를 중심으로 가는데 파란하늘에 맑은 태양은 필수잖아요.그런데 여행내내 비가 오고…포장도 안된 도로에 비가 계속 내린다고 생각을 해보세요 !
!
!
!
물론 사람들은 동남아는 스콜이라고도 하지만…그래도 여행을 가기전에 현지 날씨는 정확히 파악을 하고항공권 예약을 하면 도움이 될거라 생각을 합니다.

#동남아여행지추천 #동남아여행추천 #동남아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