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제 추천 일주일 리뷰!

이번에 놀러갈 때 가방에 꼭 챙겨갔던 아이템이기도 했는데요. 사람 만날 때 나만 혼자 식단 관리하면 안 먹을 수가 없으니까… 제가 먹는 걸 보고 지금은 남편한테도 달라고 해요. 살 빠지는 걸 옆에서 지켜봐서 그런가 봐요.

함께 들어 있는 리플릿으로 운동과 복용을 계획적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의지가 강한 편이 아니라서 운동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어요. 운동도 하루에 한꺼번에 무리하게 진행하기보다는 강도를 높이거나 줄이는 방식으로 진행했을 때 체중 변화가 보이더라고요!
내가 운동을 언제 했는지 눈으로 볼 수 있게 체크하면서 진행하면 의욕도 더 생겨요.

무엇보다 생리 전이 되면 달콤한 디저트가 굉장히 먹고 싶어지는데 당과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잖아요. 정말 살 빼는 데 방해되는 적!
그래도 조금은 괜찮을 것 같아서 영양제 먹고 나면 신기하게도 잘 생각이 안 나요. 이걸 먹은 후부터 식욕도 많이 줄어든 편이라 식사량을 적당히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게 계속 이어지면 위가 작아졌는지 소식통이 되는 거죠.

특히 저는 아침과 오후에 몸이 자주 붓는 스타일이라 부종이 그대로 살이 되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같이 구성된 다이어트카의 도움이 컸거든요.방송이 있는 날은 아침에 꼭 드세요. 밖에 나갈 때도 자주 마셔주니까 부종이 빠졌는지 얼굴이 날씬해지는 거예요. 식사 전에 따뜻하게 마시면 식욕도 줄어들고 폭식하는 것도 막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운동하기 전에 마시면 워밍업하는 느낌이고 덕분에 땀도 더 잘 나거든요.

운동과 적절한 저탄수화물 식단을 곁들여 진행했습니다.

여기에 체내 지방 감소에 좋은 보충제의 도움까지 받기 때문에 일주일에 1.5~2kg 정도는 감량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알죠?나이가 들수록 체중을 줄이는 것이 정말 힘들기 때문에 운동 강도를 높이고 음식을 적게 먹어도 체중 변화가 미미해 스트레스였습니다.

이럴 때 다이어트 보조제를 추천합니다.

그래도 평소 식단은 되도록 건강하게 지켜 먹습니다.

공복운동보다는 단백질을 먹은 후 운동하는 것이 살을 빼는 데 좋다고 해서 지키고 있어요!
그리고 또 다른 비결은 다이어트 보조제였어요!
저의 든든한 응원군 같은 다이어트 메이트. 식단만으로는 체지방을 많이 빼기 힘들잖아요. 그래서 체지방 감소와 뱃살 빼는 데 좋은 영양제의 도움을 받아서 체중 감량 폭이 빨라지고 단기간 감량에도 좋습니다.

그래서 3월부터 지금까지 7kg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원래 요요도 자주 오는 편이고 의지가 약한 편이라 중간에 위기가 많았거든요.약속이 특히 많았기 때문에 야식과 탄수화물 종류도 많이 먹어서 아, 저 또 돼지가 됐을 거라고 걱정했는데 다이어트 보조제를 항상 먹어서 그런지 체중이 많이 늘지는 않았어요. 약속 없는 날에 또 식단 관리를 했더니 또 살이 빠졌어요.제가 이 다이어트 보조제를 추천하는 이유는 칼로리 차단과 체지방 감소, 부기 제거의 세 가지 효과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가르시아, 카테킨, 부원료 7종까지 다 들어 있는데 다이어트에 힘쓰고 있는 저한테 필요한 성분이었거든요.게다가 랩틴을 증가시켜 식욕을 줄여주고 포만감을 주는 것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정신없이 시간이 가는 것 같아요!
올해 3월이 됐을 때 이번에는 정말 최선을 다해서 살을 빼겠다고 다짐했거든요. 그 결과!
주변에서 어떻게 말랐냐고 물어볼 정도로 몸매가 좋아졌어요. 거의 7kg 빠졌으니까 당연한 것 같아요. 근육 손실이나 요요 없이 목표 체중까지 감량하기 위해서 정말 자기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보충제의 도움을 받으면서 다이어트 식단도 약속이 없는 날에는 잘 지켰습니다.

필라테스 등의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면 하루에 10,000보 이상은 걷으려고 했어요. 물도 2리터 이상 마시는 건 당연해!
그리고 이 보충제는 부종차와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같이 먹어보니까 부종 감소와 노폐물 배출을 돕고 디톡스 효과도 있어서 지금까지 먹어본 제품 중에 가장 감량이 빠르거든요. 배도 편하고 마음에 들어요.디톡스와 노폐물 배출까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제 차 보관 장소에 원픽으로 항상 보관되고 있습니다.

부종차와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조합!
말할 것도 없어요.정말 다이어트가 어려운 뱃살과 내장지방까지!
왜 안 빠지는지 항상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보충제의 도움을 받아 운동까지 병행하니 단기간 체중 감량도 희망사항이 아닌 것 같았습니다.

약사분이 개발해서 안전성, 기능성 모두 인증받은 다이어트 보조제라서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제 목표 체중까지 4kg만 더 줄이면 되는데 열심히 해볼게요.내가 즐겨 먹던 다이어트 메뉴는 샐러드+고기 조합이에요. 닭가슴살보다 맛있고 단백질도 풍부해서 좋았어요. 고기도 차돌박이나 알로이요 같은 소고기에 구워 먹으면 아주 맛있겠죠:) 맛도 영양도 좋고 샐러드나 파스타와 함께 먹으면 포만감도 좋아 스트레스 없이 식단조절이 가능했습니다.

예전에는 살을 뺄 때는 무조건 적게 먹어서 칼로리를 낮춰야 살이 빠지는 줄 알았는데 단순히 굶는 것만으로는 오히려 살이 찌기 쉬운 체질이 돼서 요요가 쉽게 오거든요. 식단을 너무 조여도 나중에 입이 터지면 함부로 먹게 됩니다.

제 기초대사량보다 +200g 정도 더 먹는 방법이 좋다고 해서 다이어트 중에도 탄수화물도 적당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부종차는 하루에 3번 이상 마시는데 호박, 호박, 팥, 귤껍질까지 들어 있어서 부종에 딱 맞았어요. 특히 뜨거운 물이 목에 걸리지 않을 때 잘 끓여 마시면 고소한 맛으로 하루 2리터 이상 마시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이렇게 가끔 물을 많이 마시면 간식 생각도 안 나요. 공복감도 못 느껴요.제가 하체인데 고기라기보다는 부종이 고기로 바뀐 경우거든요. 붓기와 체지방까지 관리해 주고 다리가 날씬해진 기분입니다.

사실 예전에는 안 맞았던 바지가 잘 맞아서 입을 때마다 기쁨을 느낍니다.

이 맛으로 다이어트 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