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및 유효기간에 대해 알아보자.

 평소 신발을 살 때 금강제 신발과 관련된 브랜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때 이걸 다른 사람에게 받은 상품권을 통해서 사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걸 처음 받게 된다면은 이걸 어디에 활용할 수 있는지 알 수 없을 수도 있어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에 대한 것과 그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설 같은 경우 평소보다 많은 가족이 모이지 않고 안부만 전화로 묻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분들에게 상품권 같은 선물 종류는 주셨을 텐데요. 이때 그것과 관련된 종류는 여러가지가… dankallove2.tistory.com 금강제화상품권의 용도는 이쪽을 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금강제화 홈페이지(쇼핑몰 아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들어오시면 여기에 나온 다양한 신발들에 대한 내용들이 먼저 보입니다.

” 여기서 왼쪽에 있는 메뉴 중 GIFT CERTIFICATE라는 글자를 클릭하시고 금강제화 상품권을 클릭해 보세요.

들어오면 이에 대한 몇 가지 설명이 나올 거예요. 작은 것은 5만원부터 시작하여 10만원, 20만원이라는 세 가지 형태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 중간에 있는 이용 가능 점포를 검색하면 우리의 이용처가 표시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위쪽을 보시면 이렇게 본인이 알고 싶은 지역과 함께 그곳이 어떤 종류의 가게인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백화점에 있는 것부터 아울렛까지 크게 나누어 4 가지가 있군요. 그리고 아래쪽에는 종류를 선택하거나 직접 지점명을 쓸 수도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일정 내용을 검색하면 아래쪽에 이런 결과가 나옵니다.

먼저 그 지역에 대한 정보부터 시작해서 점포에 대한 이름, 그리고 주소 등에 대한 사항들이 보입니다.

또한 여기에 금강제화상품권을 통해 살 수 있는 품목이 적혀 있습니다.

그 안에서 지도를 클릭하다 그러면, 문자 그대로 자동차 등을 가지고 거기에 갈 경우 어떤 길로 가는지가 위치 설명되고, 경우에 따라서는 세부 사항을 보면 이쪽의 영업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거기에 주차장이나 수선실이 있는지 알 수도 있지요.

또 금강제화 상품권 관련해서 궁금한 게 많아서 몇 개 더 찾아봤어요 먼저금강제화상품권의유효기간을물어보시는분들이계신데, 이건 실제로 유효기간이 5년이래요. 하지만 기한이 지나도 권면금액의 100%가 인정된다고 하니 편할 때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그리고금강제화상품권의온라인관련이용에대해서도궁금해하는분들도있는데현재이건보안등의문제때문에못한다고하네요. 그래서 근처에 있는 지점을 직접 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 주십시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유효기간 내에 손상될 수도 있습니다.

이 때는 권면 금액을 처음 발행 번호를 모르거나, 그 외의 경우 별도의 재발행을 할 수 없기도 합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종이의 70% 이상이 완전히 남아 있으면 그것을 다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조금 전에 잠깐 언급했습니다 그런데 수리에 대해서는 이걸 쓸 수가 없대요. 이것은 일반 카드 또는 현금 등에 한하기 때문에 참고해 보십시오. 이렇게 해서 이것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