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 + 5G 프리미엄 요금제 [유플레이어스] LG V50, VR헤드셋

 당첨운은 생전에 없는 줄 알고 살았는데 운 좋게 엘지유플러스에서 진행하는 V50 체험단 유플레이어스에 딱 당첨됐다.

같이 신청한 친구 중에 안되는 친구가 있는 걸 보면 아무나 해준 건 아닌 것 같은데 내가 된 걸 보면 커트라인이 그리 높지 않았던 것 같다.

아무튼 일단은 U+에

유플레이어스가 되면 1년간 단말기(V50, VR 헤드셋)와 오지는 5G 요금제의 지원을 받아 매월 주어지는 미션을 하고 포스팅을 해야 한다.

유플레이어스에 뽑힌 사람들은 신청할 때 각각 프로야구, 아이돌, 게임 카테고리 중 하나를 선택하고 이에 맞는 리뷰 콘텐츠는 체험단으로 분류되는데 나는 프로야구를 선택했다.

나는 U+프로야구 5G다.

리뷰 콘텐츠는 블로그, SNS, 유튜브 등 자신에게 편한 채널을 활용해 하면 된다.

우선 개봉기는 블로그에서 하고 상태를 보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도 해보자.

첫 번째 미션은 제목에도 쓰여 있듯 뻔하고 질려도 안 할 수 없는 개봉기와 요금제를 소개하는 것이다. 가이드가 상세하기 때문에 의식의 흐름이 아니라 가이드의 흐름에 따라 써야 한다.

유플레이어즈의 모든 것이 커다란 상자에 담겨져 있었다. 중학교 2학년 때 휴대전화를 처음 사용한 이래 피처폰이든, 스마트폰이든, 휴대전화든 내 것이든 쓰는 것은 처음이다. 지인뿐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악평이 자자한 LG 스마트폰에 대한 인식이 이번 체험단을 계기로 바뀔 수 있을지.

아무튼 처음 보는 VR과 듀얼스크린은 신기했다.

자,그럼이제구성품을하나씩살펴보도록합시다.

일단 기계,

설명서에 엘지페이 설명서, 데이터 이동 설명서, 단말기 충전기, 유심 교환용 핀 이어폰이 들어 있다.